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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주문서작성 요령

  • 01
    홈페이지상에서 각 카테고리에 합당한 샘플을
    선택한 후에 주문서를 작성합니다.
  • 02
    주문서 작성시 추가요금
내용 추가요금
이미지나 내용을 추가하실 경우 + 5천원 ~ ∞
당사 샘플 외의 디자인을 요청하실 경우 + 1만원 ~ ∞
가지 이상 샘플을 요청하실 경우 + 5천원 ~ ∞
가지 이상 샘플 혼합을 요청하실 경우 + 5천원 ~ ∞

교정보기

  • 01
    교정보기

    [My 시안확인], 또는
    [주문배송조회] 에서 확인합니다.

  • 02
    패스워드

   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
    연락처가 패스워드입니다.

  • 03
    교정시 추가요금

    교정시 추가요금이 발생
    합니다.

내용 추가요금
샘플, 배경, 사이즈, 내용, 이미지 등을 변경 또는 추가하실 경우 + 5천원 ~ ∞
3회 이상 수정을 요청하실 경우 + 5천원 ~ ∞
시안 확인 후 주문을 취소하실 경우 + 1만원 ~ ∞
출력 요청 후 주문을 취소하실 경우 해당하는 금액

입금계좌 안내

※ 주문시 기재된 입금자 이름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, 교회명과 입금자명을 전화로 알려주세요. ☎031-407-3037 (내선206) 박미영 이사

결제방법 안내

종류 비고
현수막·인쇄물 상담 후 월말 결제 가능
매주 주보 상담 후 월말 결제
매주 옵셋주보 상담 후 월말 결제
상패·일반상품 상담 후 월말 결제 가능

※ 부가가치세 발급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 (내선 203) 한혜림 부장

업무시간 안내

월~금요일 토요일 점심시간
오전 9:00 ~ 오후 6:00 오전 9:00 ~ 오후 2:00 오전 12:00 ~ 오후 1:00

업무시간 종료 이후 긴급호출

문의사항 부서 담당자 전화번호
결제 및 문의 총괄 송성필 사장 010-7480-3037
문의   윤강호 이사 010-7151-7390
문의   한혜림 부장 010-4587-4271

마감시간과 발송안내

종류 출력요청 시간 발송/소요시간
현수막 오후 3시 이전 당일 발송(사이즈별 상이)
일반상품 오후 3시 이전 사내 협의후 통보
상패 출력요청 후 4~5일 소요
인쇄물 출력요청 후 사내 협의후 통보